공주시 MTB 코스 소개

공주시 "무성산 순환코스"

동해(東海) 2015. 10. 23. 16:02

"무성산 순환코스" 소개

여기서 소개한 무성산 D코스를 경유하는 코스로 무성산 임도에서  D코스는 마곡사를 경유한다면

순환코스는 무성산을 한바뀌 돌아서 오는 코스가 되겠습니다,

해마다 공주시 전국 무성산산악자전거대회 코스를 싱글을 뺀 나머지를 반대로 라이딩 한다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대회코스가 업힐위주라면 순환코스는 다운힐을 좀더 즐길수 있는 코스로 공주보를

경유하는 코스로 볼거리도 충분하리라 설명하고 싶습니다

노면상태는 초입은 콘크리트 포장도로이며 임도는 비포장으로 자갈이 약간 있어 코너를 돌땐 주의가 필요합니다,

시간이 되시면 오후에 주차장 도착 후 장군산 싱글코스  타시고 가시면 금상첨화 가 될 듯합니다

총거리 : 42km

총라이딩 시간 : 3시간30분 ~4시간( 휴식시간 포함 )

점심 : 공주시 우성면 사무소 부분 식당 많음

참고로 식당은 공주 버스터미널 앞 "일미식당"/ 뼈다귀 해장국집 추천 주소(041-855-6779//충남 공주시 신관로 63-1)

주차장소(출발 및 도착) : 공주시 금강신관공원 (공주시 신관동 439-2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