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여행~!

순천여행(21.09.12)

동해(東海) 2021. 9. 13. 09:33

일요일 아침 손자놈이 사진을 한장 가지고 와서 여기 가보고 싶다며

지금 당장 가고 싶다고 나를 조른다

사진을 보니 전라도 순천 낙양읍성

부랴부랴 코레일에서 ktx 열차표를 보니 좌석이 있었다

왕복 예약을 하고 예정에 없던 기차여행이 시작되었다

 

순천도착하여 옆에 있는 관광안내소를 찾아 정보를 물으니

순천투어 택시가 있었다 5시간에 9만원 그렇게 하여 택시를 이용

송광사, 낙양읍성, 보성을 이곳저곳 둘러보고

 

 저녁에 공주로 복귀하였다

점심때 송광사 가기전 오리떡갈비를 먹었는데

오리고기를 잘개 분쇄하여 전붙이듯이 하는 숯불구이 였다

난생 첨보는 음식.... 그냥 맛은 있었는데 가격이 좀 비쌌다 ㅎ

 

예상치 않았던 일요일 .......

손자녀석이 즐거워하는 모습에 모처럼 할아버지 역활을 한것같고

와이프도 즐거웠다고 하니 바쁜 하루였지만

뜻깊은 하루이기도 했다

 

사진 몇장 올려 본다